[와더스킨 퓨어미 약알칼리성 폼클렌징]세정력 ph밸런스 수분 클렌징폼

2023. 7. 18. 11:17카테고리 없음

 

[와더스킨 퓨어미 약알칼리성 폼클렌징]세정력 ph밸런스 수분 클렌징폼

 

나 이런 기업 좋아해.. 약알칼리성 좋아해..

눈가에 약간 오돌토돌하게 막 튀어나오지 않은
피부 표면이 매끄럽지 않은? 이거 뭔지 아시나요?
이걸 비립종이라고 한다던데 피지가 튀어나오지
않고 엄청 아주 작은 알갱이가 여럿 보여요 ㅠㅠ

 

 

어쩌다 봤는데 대부분 비립종이 클렌저 pH농도가
피부랑 안맞아서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보통 약산성으로 많이 쓰기도 하고 요즘
시중에 또 많이 나오는 제품들이잖아요

그런데 약알칼리성을 계속 쓰다보면
가라앉을 수 있다고 해서 이번에 폼클렌징을
바꿔보려고 구매했어요

 

 

근데 진짜 칭찬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서
리뷰의 귀찮음도 물리치고 적게 됐는데요 ㅋㅋ

500ml에 이 가격이면 약간 부담된다는
생각도 들긴 했는데 그래도 비립종을
다 없애버리겠다면 또 아깝진 않았어요!

 

 

특히 이 와더스킨 제품... 환경을
지독하게 생각해서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마시멜로우 처럼 생긴 스펀지?
이걸로 완충제를 쓰더라구요
아 이정도면 더 비싸게 받아도 되지라는 생각과
뒤에 성분도 너무 잘 적혀 있고
특히 분리배출이 쉽도록 말을 풀어서
적어놓은 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겉의 장점을 막 적었는데 ㅋㅋㅋ
이제 진짜 폼클 후기를 적어볼게요!

제형은 하얀색 진한 로션?
그치만 물제형에 가까운 느낌이었고
뭔가 가벼우면서도 약간 강단있는 거품이 잘 생성됐어요
쫀득한 느낌은 아니지만 아침 세안도 저녁 세안도
아주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리고 펌프형이라 진짜 편하고
잘 나와요‘!!! 심지어 향도 살짝 산뜻하게
미미한 향이 납니다 ㅎㅎㅎ
완전 순해..

이전에 쓰던 폼클렌징과는 다르게 좀 더 가볍고
얼굴 당김이나 그런게 더 늦게 오는??
그래서 로션 바르고 하면 더 매끄러운 피부가 되던데요..?
느낌이 너무 좋아.. 꾸준히 써서 비립종 다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진짜 이거 한통만 쓰고 효과보면
안쓰겠다 싶었는데 와더스킨 기업 자체도 너무 좋고
제품도 넘 좋아서 .. 이 제품으로 갈아탈 궁리중..ㅎ

 

[와더스킨 퓨어미 약알칼리성 폼클렌징]